영천뉴스24/인물·사람들

임고중학교 제13회 동기회 창립 초대회장 장진성

이원석(문엄) 2009. 6. 22. 11:17

“정열 불태워 동기간 정 나누고 모교ㆍ영천발전 노력”
임고중학교 제13회 동기회 창립 초대회장 장진성
이영우 기자 lyw1053@hanmill.net

임고중학교 제13회 동기회(회장 장진성)에서는 20일 문화원 2층 대강당에서 김재학 임고중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박치원 사무국장, 신재경 재영동문회장, 이갑균 영천시 청년연합회 직전회장, 김경원 국민연금관리공단 상임감사를 비롯한 여러 내빈과 서울, 부산, 울산, 구미, 대구 등 전국각지에서 참석한 100여명의 동기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식을 가졌다.

   

 

장진성 초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의 정열을 불태워 동기간 정을 나누고 모교 발전과 영천 발전을 위해 서로가 힘을 모아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비가 오는 가운데에서도 전국에 흩어져 있는 많은 동기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으며, 경과보고에 이어 추억의 앨범상영도 함께 있었다.

   

 

또한 가수 박정희의 축하공연과 이진의 색소폰 연주로 더욱더 즐겁고 흥겨운 자리가 됐다.

   

 

행사에 참가한 김미경 씨는 “그립고 보고 싶은 얼굴들을 오랜만에 보니까 어릴 적 모교에서 함께 생활하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며 옛 추억을 더듬기도 했다.

   

 

한편 장진성 초대회장은 특유의 온화함과 따뜻한 성품, 때로는 뜨거운 열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으로 동기회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많은 동기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